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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AS보장기간 1년 이후에 발생된 AS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AS 보장기간 1년이 지난 상품에 관련한 AS처리는 부품 구매 및 제품을 회수하여 AS후 다시 재발송 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택배비 및 부품교체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십니다.
  • AS보장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    AS보장 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년 기준으로 무상 AS 진행됩니다. 단, 제품 부품의 경우 부속품 교체 등으로 진행이 되시며, 상품 및 경우에 따라 불량 제품을 회수하여 AS가 진행되실 수 있습니다. [ 설치 AS 부분은 불가하오니 이점 확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 ]
  • 설치 후 제품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
    연결부분 및 불이 들어오지 않는 제품의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 후, 고객센터(02-868-8513)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  • 수령 후 포장박스 개봉하니 상품이 파손되어 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"
   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,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 (단, 파손,누락은 수령후 1일안에 접수하셔야 AS가능합니다.)
  • 설치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설치 가능 지역인지 먼저 확인하시고 신청하여야 합니다. 주문하신 상품을 모두 수령하시고 누락, 오배송, 파손 여부를 먼저 확인 후 고객센터(02-868-8513)로 연락 주시면 설치 예약 가능 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. 설치 완료 후 방문하신 기사님께 설치비용은 지불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교환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교환은 제품이 입고된 후 교환 출고가 가능하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하셔야 합니다. 빠르게 교환하고자 할땐, 교환하실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고 받으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환불 받으시면 됩니다.
  •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   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되고 카드 결제 시, 카드 부분 취소나 전체 카드 취소가 가능합니다.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~5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.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받으실 제품을 재 결제 후, 전체 취소가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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